본문 바로가기
음식들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후기 (+ 덕분에 생각난 감자칩)

by ❔ 2020. 8. 29.

 

몇 주 전 마트에 갔을 때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이라는 게 있길래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다른 간식들 몇 개와 함께 쌓아두다가 출출해서 드디어 꺼내먹었네요. 100퍼센트 리얼 포테이토 칩이라고 합니다.

 

감자칩 자체를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마침 에그토스트맛입니다. 에그토스트면 토스트 식빵 맛이 나는 걸까요 달걀프라이 맛이 나는 것일까요. 궁금해집니다. 새로운 맛의 과자는 항상 기대됩니다.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계란의 노란색과 토스트 빵의 브라운이 들어가서 귀여운 느낌의 포장지입니다. 내용물 감자칩도 좀 더 노르스름하게 보이는 기분입니다.

 

 

처음 한 개를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과자를 먹으면서 어떻게 이런맛이 나는지 궁금했던 적은 별로 없었는데 참 신기합니다. 가장 먼저 느낀 맛은 계란 프라이 흰자 부분의 바삭함과 담백함입니다. 먹으면서 메모해둔 걸 보니 '감자에서 왜 이런 맛이 나는지 모르겠음'이라고 써뒀네요.

 

토스트도 생각이 나지만 개인적으로는 계란 프라이 맛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살짝 달달하게 맛있고 '이게 뭐지?' 하는 마음으로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감자칩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먹어도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극적인 과자에 길들여져있던 입맛을 정화하는 느낌입니다. 에그 토스트 맛이라는 게신선하고 익숙합니다. 에그.. 포테이토칩 .. 왜 자꾸 익숙한 느낌이 들까 생각하다가 과거에 먹었던 과자를 떠올렸습니다.

 

 

바로 이 과자였습니다 !

 

 

사진 출처는 https://www.oishi.com.ph/products/gourmet-picks/gourmet-picks-salted-egg/

 

실제 맛은 전혀 다르다고 할 수 있지만 왠지 에그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친숙합니다. 한동안 자주 먹었던 과자였는데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아무튼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도 괜찮은 맛입니다. 계란프라이 맛이 너무 신기해서 큰 사이즈가 있으면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듭니다.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