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들

[해태]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양념치킨맛 후기

by ❔ 2020. 8. 23.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 양념치킨맛 후기입니다. 이름만 보면 치킨 메뉴 같기도 합니다. 한동안 처돌이가 엄청 유행했는데 저는 아직 처갓집 양념치킨을 먹어본 적 없습니다. 과자 양념으로 맛볼 수 있겠네요. 정말 처갓집 양념치킨맛이 나는지는 알 수 없어 좀 아쉽습니다.

 

 

오리지날 신당동떡볶이는 예전부터 꽤 자주 먹었던 과자입니다. 이렇게 새로운 맛이 나오니 신선하네요. 사실 고추장 떡볶이도 그랬듯이 양념치킨 맛은 다른 과자로도 꽤 나왔고 매콤달달해서 맛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포장을 보니 양념치킨이 먹고싶어집니다. 참고로 떡강정이지만 실제로 과자에 떡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 양념치킨맛

 

포장지 뒷면에 원재료명 정보를 보니 처갓집양념치킨맛소스와 양념치킨맛 시즈닝이 있습니다. 제품명을 보니 생각한 것보다 깁니다. '新당동떡볶이 MINI 떡강정 처갓집 양념치킨맛'입니다. 이름에 한자도 있고 영어도 있네요. 

 

 

과자 모습입니다. 통통한 버전의 신당동떡볶이 처럼 생겼습니다. 오리지널이 좀 더 빨갛고 매워 보이고 이건 좀 더 달달해 보입니다. 양념치킨 맛도 나고 매콤달콤해서 계속 먹게 됩니다. 사실 리뷰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지금까지 세 번이나 사 먹었습니다.

 

 

과자 표면이 약간 끈적끈적하지만 손으로 먹어도 별로 묻거나 하진 않습니다. 드라마 시리즈를 보면서 팝콘처럼 먹었습니다. 스릴있거나 흥미로운 장면에서는 더 많이 먹게 된다는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사이즈가 아담해서 한 손에 잡고 먹기에도 좋습니다.

 

 

양도 많고 무난하게 계속 찾게되는 맛이었습니다. 잠깐 동안 콜라보하는 상품인지 아니면 새로 나온 맛인지 모르겠지만 과자도 좋아하고 양념치킨 소스를 좋아한다면 먹어볼 만합니다.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양념치킨맛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