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들/디저트

해태 타이거칩 매콤달콤한 갈릭맛 후기

by ❔ 2021. 12. 9.

해태 생생감자칩W 타이거칩 매콤달콤한 갈릭맛 후기


 

오랜만의 과자 후기입니다. 이번에 먹은 과자는 해태 생생감자칩W 타이거칩 매콤달콤한 갈릭맛입니다. 타이거칩을 처음 보는데 비교적 최근에 나온 신제품인 듯합니다. 강렬한 호랑이 얼굴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오리지널 감자칩보다 양념이나 향이 첨가된 감자칩을 더 선호하는데요, 새콤한 맛을 특히 좋아해서 어니언 사워크림 맛 감자칩을 먹고는 합니다. 타이거칩은 매콤달콤한 갈릭맛이라니 궁금하네요. 왜 이름이 타이거칩인지도 살짝 궁금합니다. 호랑이..쑥과 마늘...제가 생각할 수 있는 건 이 정도입니다.

 

 

갈릭맛 시즈닝에 마늘 분말이 13%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끝 맛이 아주 약간 쌉싸름하면서 마늘향이 있어서 맛있습니다.

 

감자는 국내산 100% 생감자라고 뒷면에 쓰여있습니다. 감자칩 두께도 두꺼워서 좋고요 한 입에 먹기에 조금 큰 사이즈가 많이 들어있네요. 먹다 보면 양념이 비교적 잘 묻어서 좀 더 진한 맛이 나는 게 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네요. 마늘의 효과인지 몸도 후끈후끈 해지는 것 같습니다.

 

: 3.5/5.0

  • 시즈닝이 많이 묻어있는 진한 부분이 맛있음
  • 중독성 있어 계속 먹게 되는 맛!

취향: 4.0/5.0

  • 처음 접하는 갈릭맛 감자칩으로 나쁘지 않았음

추천도:3.5/5.0

  • 사람에 따라 자극적이라고 느낄 수 있는 맛
  • 왠지 마늘이라서 면역력이 높아지고 건강한 기분(그냥 기분)
  • 감자칩이 나약하게 부스러지지 않아서 좋음

 

 

댓글